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mori/캠핑이야기

벚꽃캠핑장 우중캠핑 후기

반응형

2021년 4월 3일-4일
1박2일 서울근교의 벚꽃캠핑장에 다녀왔어요


벚꽃캠핑으로 검색해서 몇달전 예약했는데
만개전에 가겠구나 하며 한예약인데
올해는 전체적으로 개화시기가 빨라서
딱 만개했을때 가게 되었어요..

그런데.....
그런데 3주연속 주말마다 비소식..


작년 호우주의보때 우중캠 갔다가..
다신캠핑안해 외치고
그뒤로 반년을 캠핑끊었는데 ㅋ

취소를할까
당일 피크닉캠핑으로 갈까
고민하다가 결국 미니타프와 인디언텐트로
최소한으로 가기로 하고 출발했어요

1시쯤 도착해서 텐트치고 세팅하는데
쏟아붓는비는 봄비수준이 아니네요

두시간 가까이 세팅하고..


어제밤에 포장해놓온 빈대떡 데워서
간단히 요기부터했어요


세팅후 시설 잠깐 둘러봤어요
여긴 화장실이에요

 
여자화장실 모습이구요
그옆 안쪽에 칸막이가 되어있어요


세면대 두개와 샤워기
여기가 샤워실인것같아요
화장실에서는 온수는 잘나왔어요


실내 개수대는 없는것같았어요
주로 이용한 개수대에요
조금낮아서 투덜투덜 설거지하는데
설거지통에 벚꽃이 사랄라 떨어지는데
모든 불만이 싹 사라졌어요 ㅋ


나올때 보니 입구쪽에도
이런 개수대가 있긴하더라구요..

 
예약 사이트에서 봤을땐 예약이 꽉 찼는데
비때문에 많이들 취소했나봐요


땅이 학교운동장같은데
비가오니까 질퍽질퍽.....
예약할때부터 마사토인건 알고 준비했지만
비가 이렇게 많이 올줄은....


그래도 비에 젖어 물기를 머문 벚꽃은 이뻐요
서울은 3~4일전 만개였는데
이곳은 이제 만개한갓같아요..
예약 안내문에 정확한 개화일은 모르며
온도가 조금 낮아 서울보단 좀 늦다라는
글을 본것같아요..
대략 4일에서 일주일정도
차이로 보면 될것같아요


관리사무소에요
캠핑장안에 매점은 없고
차로 5분~10분만
나가면 바로 편의점 있어요


우리텐트..
최소한으로 준비했는데
코베아카바나쓰다가
인디언텐트안에서
모든걸해결하려니...
좁아요 ㅠㅠ


그래도 고기는 구워먹어야죠..
마침 이벤트 당첨된 쌀겨착화제..


사실 이것때문에 우중캠 강행했어요
후기 써야해서 ㅋㅋㅋㅋ


옆에는 비가 쏟아지는데
쌀겨착화제 하나 넣으니 활활...
이거아니였음 불 못붙였을꺼에요..


시간당강수량이 20~40mm였는데
비가 엄청왔어요

인스타 동영상

https://www.instagram.com/p/CNVEogFnvlt/?utm_source=ig_web_copy_link

불을 피웠으면..고기를 구워야죠~~
사실 이것때문에 캠핑오는데 ㅋㅋㅋ


고기와 벚꽃~사진~~

파주 우중캠 철수때도 건너편에
저런 텐트였는데 ㅋㅋㅋㅋㅋ
이럴땐 장비욕심만 늘어요 ㅠ
부러워요~~~~


뒷쪽에서 본 텐트모습이에요~~
텐트치고 고기먹을때가
비가 제일 많이 쏟아진것같아요..


밤에도 한장~~~


새볔녁에는 슬슬 비가 줄기시작했어요

난로까지 야무지게 챙겨갔는데
텐트가 작아 난로는 못피우고
미니히터와 전기장판으로만..
춥진않았어여~~


그리고 다음날 아침..
비가 그치고 공기가 청량해요~~


아이들도 벚꽃길 산책했어요
전날 종일 차안에 텐트안에 갇혀있었더니
밖으로만 나와도 마냥 신났어요..


캠핑장옆쪽의 공터에요

이쁘게 잘 꾸며져있어요

두찌 뒷모습~~
앉아있는폼이 ㅋㅋㅋㅋ

조금더올라가니 벚꽃과 맑은 시냇가가..
시냇물 소리도 졸졸졸

감탄이 절로 나오는 풍경에..
어제는 고생했지만
오길잘했단 생각이..들더라구요~~

https://www.instagram.com/p/CNR5TdtBjGR/?igshid=1nwmp1e0xmr0z


동영상올리기가..아직도 안돼서 ㅠ
여기 풍경넘이쁘더라구요^^

감성캠핑용으로 구매한 마크라메 소품도 한장~
딸랄딸랑 종소리가 맑고 이뻐요~
DIY키트로 구매했다가..완제품으로 변경했어요
벚꽃캠에 걸고싶은데..빠르게 만들자신이 없어서ㅋ
네이버 #리틀포레스트아뜰리에 구매요^^

이쁜 벚꽃사진 더 보고 갈께요~~

고목 나무 같았는데...
벚꽃이 피었어요^^;;

초록이 둘째~~~

얼마전 구매한 스타벅스 체리브라썸 md 우산
비올땐 차마 못꺼내고 맑은날 사진만 한장 ㅋ

이번에 받아온 테라혼술테이블도 한장..
리뷰사진은 못찍고 부랴부랴 짐싸며 한장씩 ㅋ


그래도 다행히 아침 비가 그쳐서..
준비해간 김장비닐봉투는 사용안하고
흙탕물만 닦아내며 정리해요


12시까지 퇴장인데..
닦아내고 말려가며 정리하다보니
정리가 늦어져서.. ㅠㅠ
사진엔 안보이지만 몇팀더 정리해요
뒤에서 세번째정도로 나왔네요

월요일은 휴무라서 뒷팀은 없었어요

 

 집에 돌아올때보니
서부간선로의 벚꽃은 지난비로
다 떨어졌더라구요..

이렇게 올해 벚꽃비~ 제대로 구경하고
벚꽃시즌은 마무리했어요^^


그리고
글중간의 쌀겨착화제는.......



* 쌀겨착화제 및 캠핑퍼스트 카페 체험단으로
선정되어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